
안녕하십니까.
구로중앙유통단지 경영자협회 제25기 및 제26기 회장을 맡은 (주)현준반도체 대표 김기환 인사드립니다.
바쁘신 일정에도 불구하고 이 자리에 함께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희 구로유통단지 경영자 협회가 1999년 6월 창립되어, 올해로 25년이 되었습니다.
이 또한 회원 여러분의 꾸준한 관심이 있었기에 가능했고, 또 현재까지도 중앙유통단지에서 적극적인 활동을 하고있는 유일한 단체이기도 합니다.
모든 회원사 대표님께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아울러 저희 경영자협회가 더욱 도약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협조 부탁드립니다.
앞으로 저는 구로중앙유통단지 경영자협회 운영진과 함께 단지의 발전과 회원기업의 발전을 위해 헌신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그러기 위해 회원 간 교류와 연대를 통한 단결과 친목도모 및 홍보활동을 적극적으로 진행하되 회원사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사명감을 갖고 일하겠습니다.
또한 단지 내에서 요구되는 개선점들을 상호 간 연결망을 통해 수렴하고, 지혜를 모아 해결점을 찾아가겠습니다. 그리기 위해 회원사의 요구사항을 협회 차원에서 논의할 수 있는 플랫폼을 구축하겠습니다.
경영자 협회를 통해서 회원사의 의견들이 모아지고 관철되는 선순환의 경험이 단지를 더욱 발전시킬 뿐만 아니라 회원사의 경영 활성화로 이어질 수 있도록 협회의 역할을 감당할 것입니다.
다시 한번 저를 구로중앙유통단지 경영자협회 회장의 중책의 기회를 주신 회원사 대표님과 이사님, 임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회원사 대표님들의 사업번창과 건강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23년 2월 9일
구로중앙유통단지 경영자협회 회장 김 기 환